서초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제16기 수료식 및 17기 입학식

서울은 물론, 전국의 자치단체가 부러워하는 교육프로그램인 ‘서초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제16기 수료식 및 17기 입학식이 1월 8일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수료생과 입학생 150여명이 참석한 행사에는 박성중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 조은희 구청장, 안종숙 서초구의회 의장과 구의원, 시의원, 조영수 총원우회장, 각 기수 원우회 회장 등 지역인사가 함께해 축하했다.

박성중 국회의원과 박경미 국회의원은 “자기계발과 새로운 꿈을 펼치기 위해 기꺼이 시간을 할애하는 수강생들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했고, 안종숙 의장은 “주민들의 평생교육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은희 구청장은 “서초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은 전국의 지자체가 부러워하는 과정으로 높은 수준은 서초구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수료생들이 서초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영수 총원우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에 보탬이 되며 원우들이 행복한 원우회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동산을 테마로 구민들에게 평생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서초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은 그동안 올바른 부동산정보제공으로 재산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검증된 강사들에 의한 실생활과 삶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강의가 진행되면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실제 그동안 지역의 교육프로그램으로는 이례적으로 1100여명이라는 많은 수강생을 배출해 관심을 모았다.

매년 2회 열리는 과정에는 용혜원 시인,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박사, 경영전문 엄길청 교수를 비롯해, 소설가 김홍신 교수, 채상병 세무사, 작곡가 이호섭씨 등 24명의 저명한 강사들이 강의에 나선다.

특히 수료생들은 매기마다 자체적으로 원우회를 구성해 골프와 등산을 비롯한 개별적인 취미활동을 벌이고 별도의 모임을 갖는 등 원생들은 각계각층의 주민들과 친목을 도모하며 지역사회와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서초구청 부동산정보과 국정호 과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은 다양한 계층과의 인맥형성은 물론, 부동산에 대한 수준 높고 전반적인 지식을 터득하고 고급 정보를 취득은 물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재산관리에 더 많은 도움을 주면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총원우회는 서초구에 이웃돕기성금 230만원을 기탁했고, 16기 원우회는 200만원의 성금을 소외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서초구에 전달했다.

One thought on “서초부동산최고경영자과정 제16기 수료식 및 17기 입학식

  1.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서총회 열심히 함께하겠습니다.

    국종호과장님, 전재철팀장님, 명진만주무관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서초구의 자랑입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