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사회 > 서초구 자매도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운영

서초구 자매도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운영

서초구, 홈페이지 통해 자매도시 생산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신선하고 저렴” 높은 인기 

https://www.seocho.go.kr/site/seocho/07/10702100300002020042002.jsp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코로나19로 인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자매도시의 농가를 돕고, 제철 신선한 농산물과 건강한 먹거리 정보를 제공하는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구는 매달 서초구청 광장에서 열리던 직거래장터(서초장날)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작년 2월부터 개최가 어렵게 되자 온라인으로 자매도시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을 2020년 4월 개설했다.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은 서초구청 홈페이지 ‘열린구청’⟶‘서초구 소개’→‘자매도시’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강원 횡성군, 충남 청양군, 경북 의성군 등 15개 서초구 자매도시의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하여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쌀, 고추, 마늘 등 친환경 제철 농·특산물을 직접 구매 할 수 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코로나19로 학교급식과 지방 방문이 줄어 자매도시의 많은 농가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서초구 자매도시의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에서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 하시기를 추천해 드린다”고 전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