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사회 > 서초구 ‘서초 Give On 나눔 캠페인’

서초구 ‘서초 Give On 나눔 캠페인’

일상 속 나눔 생활화하는 퍼네이션(funation) 기부문화 정착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7월부터 12월까지 일상 속 나눔을 생활화하는 퍼네이션(funation)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서초 GiveOn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서초 GiveOn 나눔 캠페인’은 서초구청 2층에 설치된 ‘서리풀 기부의 벽’ 또는 캠페인 포스터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참여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하고 기부 인증사진을 찍어 서초구청 홈페이지 ‘서초 Give ON’ 코너에 기부 후기와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한 기부금은 기부금영수증 처리가 가능하여 세재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리풀 기부의 벽’은 기부자의 따뜻한 마음을 또렷하게 기억하기 위한 LED 기부자 감사(예우) 공간과 개인카드로 쉽고 간편하게 1천원부터 기부할 수 있는 기부 체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기부하고 사진을 찍어 메일로 받아볼 수 있고 기부의 벽에 이름과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여진 기부금은 ‘서초구 사랑의 열매 나눔네트워크’ 사업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및 위기가구에 생계, 의료, 주거비, 긴급 물품 등을 지원하고, 관내 지역주민을 위한 민·관 협력 복지사업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 ‘서초 GiveON 나눔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청 복지정책과(02-2155-8349)로 문의하면 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이번 캠페인이 기부가 생활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기부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