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단체 > 서초구 70대 대표 서울협회장기 축구대회 우승

서초구 70대 대표 서울협회장기 축구대회 우승

서초구체육회 이종환 회장 “어려운 여건에 우승, 코로나 극복 희망 전했다” 격려

20·30대 대표 공동 3위

서초구체육회(회장 이종환)는 6월 6일과 13일 개최된 서울시협회장기 대회에서 서초구체육회 산하 단체인 서초구축구협회 20·30대 대표가 공동 3위를, 70대 대표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코로나에 따른 부족한 연습과 훈련에도 불구하고 이룬 쾌거다. 실제 선수들은 지난 1년여 사회적 거리두기로 이전과 같이 정기적으로 모여 기량을 높이고 선수들끼리의 호흡을 맞추는 등 훈련이 불가능했다. 경제도 어려워지면서 개인들이 축두 등 취미활동을 하는 여유도 없어졌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70대 한 선수는 “코로나는 우리 사회의 모든 부분을 정지화면으로 만들었다. 그동안 동호인들이 모여 즐겼던 운동은 생각조차 못했는데 좋은 결과로 이어져 감격스럽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개개인이 혼자서 연습하고 체력과 기술을 유지하는데 소홀하지 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초구체육회 이종환 회장은 우승을 차지한 70대 대표팀을 찾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종환 회장은 “이번 우승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선수들이 자신의 건강을 게을리 하지 않은 결과다”라면서 “강인한 모습과 남다른 정신력은 서초구의 모범이 되었고, 코로나 극복의 희망을 보이기에 충분했다. 서초구의 위상을 높여줘서 감사하다. 또한 앞으로도 서초구축구협회와 서초구체육회의 발전을 위하여 힘써달라”고 격려했다.

이번 2021 서울특별시축구협회장기 축구대회 결선전 결과는 다음과 같다.

20·30대 Vs. 중랑구 0:2 패 최종결과  “공동3위”

70대 준준결승 Vs. 강남구  2:1 승, 준결승 Vs. 금천구 5:0 승, 결승 Vs. 양천구 0:0 무승부, 승부차기 3:1 승. 최종결과 “우승”

 

 

답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