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선관위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코로나19 극복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응원 메시지

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의료진을 격려하고 국민 모두에게 응원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의 뜻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후 SNS 등에 게재하여 의료진을 응원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는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지난 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의료진을 격려해온 ‘덕분에 챌리지’ 캠페인의 대상을 국민 모두를 응원하는 ‘국민 덕분에’로 확장할 것을 제안하였으며, 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는 이에 동참하여 ‘국민 덕분에’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는 “코로나 19로 많은 국가가 선거를 취소·연기하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제21대 국회의원선거에서 높은 시민의식으로 방역관련 투표 행동수칙을 준수하며 소중한 주권을 행사한 국민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서초구선거관리위원회는 경인지방통계청으로부터 ‘덕분에 챌린지’ 릴레이 캠페인 지목을 받았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교육대학교와 구립서초노인요양센터를 지목하였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