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 개최

어린이, 가족 함께하며 가을의 정취 만끽…그림으로 소중한 추억담아

서초4동(동장 우홍제)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지병호) 주관으로 10월 19일 명달어린이공원에서 ‘2019 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를 개최했다.

500여명의 어린이와 학부모, 가족이 함께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한 행사에는 지병호 위원장과 조은희 구청장, 박성중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 구의원, 우홍제 동장 등 인사가 함께해 격려했다.

지병호 위원장은 “20회를 맞는 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 대회는 어린이들이 지역 사회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지고, 참가하는 가족들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자리다. 앞으로도 서초4동 가족이 소통하고 화합 할 수 있는 행사로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홍제 동장은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화폭에 마음껏 펼칠 것을 희망한다.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는 아이들이 창의적 감수성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대한 애향심과 자부심을 갖게 하는 행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버블벌룬쇼와 서초구 태권도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페이스페인팅과 어린이 3D펜 체험부스가 운영됐다. 다페이스페인팅, 버블쇼, 마블쇼 등 다양한 식전 행사가 준비되었고 그림그리기 대회에는 서초4동 관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 300여 명이 참여해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했다.

한편 2016년까지 서초4동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행사를 진행한 서초4동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는 2017, 2018년 2년간 서초권역 행사로 서초1·2·3·4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함께 행사를 주관했으며 올해는 다시 서초4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기로 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