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상공회 제28기 서초CEO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서울상공회의소 서초구상공회(회장 김명만)는 6월 12일 서초구청 9층 교육장에서 제28기 서초CEO아카데미 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38명의 수강생과 김명만 회장, 서초구상공회 임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마지막 강의 후 열린 수료식에서 김명만 회장은 “이번 연구과정은 각종변수로 예측이어려운 경제 여건에서 기업인들이 보다 유연하게 대처하고 성공적인 경영인으로 거듭나는데 도움이 되는데 주력했다”며 “서초구상공회가 기업인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초CEO아카데미는 그동안 75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중소경영인들이 미래경제에 대비하고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할 수 있는 지식과 역량을 제공하면서 친목을 도모하는데 기여했다.

특히 10회에 걸친 강의는 경영과 건강, 취미, 위기에 대처하는 능력을 제고하고 미래를 내다보며 안목을 높이는 교육으로 인기를 모아왔다.

한편 수료식에서는 수료증 수여와 개근상을 비롯해 동문회장 위촉장 수여식 등 유공 회원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수료생을 대표해 27기 회장으로 위촉된 동진파마(주) 민병규 대표이사는 “10주간의 연구과정은 짧았지만 경영인으로 의식을 새롭게 하고 친목을 도모하며 정보를 교환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선후배는 물론 상공인과의 인연을 소중히 이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