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4동 서초푸르지오써밋 시니어클럽 경로당 개소

서초4동(동장 우홍제) 서초푸르지오써밋 시니어클럽 경로당이 5월 20일 개소식을 갖고 운영에 들어갔다.
지역주민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개소식에는 김정무 대한노인회 서초지회장을 비롯해 박성중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 김정우 의원, 김성주 의원, 이현숙 의원, 김상준 케이씨씨 부장, 황도식 서2파출소 소장, 박영조 입주자회의 대표, 지병호 주민자치위원장 등 내빈과 지역 주민 60여 명이 참석하여 뜻깊은 자리를 함께했다.

어르신들의 만남과 교류, 일상의 공간으로 기대되는 서초푸르지오써밋 시니어클럽 경로당은 지상 1층 규모로, 할머니와 할아버지방, 화장실 등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고 있다. 지역주민들은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어르신들이 마음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조흥준 서초푸르지오써밋 시니어클럽 경로당 회장은 “경로당 어르신들을 포함한 많은 분들의 염원과 정성이 모여 마련된 서초4동 서초푸르지오써밋 시니어클럽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여가활동과 쉼터로서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보금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우홍제 서초4동 동장은 “어르신들의 소중한 쉼터가 마련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로당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존경받는 노년기를 보내고 모든 주민이 함께 행복을 나누는 장소로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정무 대한노인회 서초지회장과 박성중 국회의원, 박경미 국회의원도 축하 인사를 통해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쉼터, 문화·복지·취미활동을 함께 공유하는 마을공동체 소통의 장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