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1동 이웃과 소통, 화합하는 ‘감성충전 콘서트’ 개최

반포1동(동장 이연옥)은 5월 23일 반포리체아파트 커뮤니티 분수대 광장에서 ‘감성충전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반포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찬섭) 주관으로 매월 관내 아파트단지와 거리에서 열리는 ‘감성충전 콘서트’는 이웃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개최하는 자치센터 특화 프로그램으로, 도심의 아파트단지에서 문화공연을 통해 관계를 맺고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로 우리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마련했다.

청년예술가들의 관현악 3중주, 통기타 공연이 주민 소통으로 이어진 행사에는 80여명의 주민들이 모여 가능성을 보였다. 감성충전 콘서트를 준비한 김찬섭 주민자치위원장은 “이웃이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웃으며 즐기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작은 축제다.

감성충전 콘서트가 문화서초구만의 전통으로 자리 잡도록 꾸미겠다”고 말했다. 이연옥 동장은 “감성충전 콘서트는 반포1동을 대표하는 민관 협치 사업으로, 주민센터는 공연기획과 행정적 지원을 밑았고, 반포리체아파트는 홍보와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공동체 의식을 회복하고 살고 있는 곳 가까이에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반포1동은 지난 4월 이웃사랑을 모토로 반포써밋아파트에서 제1회 감성충전 콘서트를 개최했다.

댓글 남기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