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복지관 >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Remember, December-그 겨울 수상한 캠핑장’ 연극공연 진행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 ‘Remember, December-그 겨울 수상한 캠핑장’ 연극공연 진행

서초구립방배유스센터(관장 유형우)는 1월 22일 17~19시에 대학로 SH아트홀에서 ‘Remember, December: 그 겨울 수상한 캠핑장’ 연극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서초구 교육취약 학생의 학교중도탈락을 예방하기 위해 강남서초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방배유스센터가 주관하는 청소년 문화예술사업이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본 사업은 친구, 가족, SNS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청소년 사회 이슈를 소재로 2012년부터 매년 청소년이 직접 기획한 연극을 진행했다.

이번 연극은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로 수상한 캠핑장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특히 연극의 메카인 대학로 무대에 올라 청소년들의 꿈에 한걸음 다가설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연극을 관람한 김모씨는 “청소년이 무대 위에서 즐겁게 연극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고, 무대 위 청소년들의 열정이 빛났다”고 전하며 앞으로 살아가는 과정에서도 열정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Remember, December-그 겨울 수상한 캠핑장 연극공연 ▲Feel이 통하는 토크쇼(연극 비하인드 스토리와 관객과 함께 하는 소감 나눔) ▲감동후불제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300여명의 관람객들이 낸 후원금은 서초구 청소년참여자치센터 ‘T=I’ 시나브로가 학교폭력피해청소년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배유스센터 청소년사업팀 원지영(070-4858-1829, 내선20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

Top